본문 바로가기
사먹고/밥

[수원 호매실] 살살녹소_소생갈비살, 육회, 비빔냉면

by jooo_nim 2023. 6. 11.
반응형

이번에도 추천받아 간 식당.

웨이팅은 없는데 테이블이 거의 차 있고, 먹고 있는 중에도 손님이 꾸준히 들어와요.

건물도 큼지막, 내부도 꽤 넓직.

메뉴판을 읽어봅니다.

평일 점심에는 고기 먹으면 냉면이 공짜래요.

우린 주말이라 냉면 돈 주고 사먹었어요.

한참 눈여겨보다가 소생갈비살 한판을 주문합니다.

육회도 하나 주문했어요.

꽃갈비는 LA갈비랬나.. 아무튼 뼈가 있다고 그러십니다.

셀프바는 단출한 편이에요.

미역냉국은 안 먹어봤고, 콘샐러드를 그렇게 조졌더랬어요.

꼬우기~

맛있는 꼬우기~

유자청맛이 나는 샐러드.

선짓국과 겉절이.

선짓국은 리필 안 해도 충분했고,

겉절이 맛이 어땠더라... 기억 증발... 

뭔가 '음.. 무난하니 괜찮군~' 이런 느낌이었어요.

육회도 한 접시.

손으로 비비라고 비닐장갑도 하나 주시는데, 손으로 주무르면 고기 뜨뜻해질까봐 그냥 젓가락으로 비볐어요.

양념이 제법 달짝지근합니다.

후식 비빔냉면.

육수도 같이 나와요.

일단 육수없이 비벼서 한입 먹었는데, 음..? 이게 무슨 맛...?

양념장에 단맛이 하나도 없어서 조금 당황스러워요. 

대신 육수가 달기 때문에, 같이 넣고 비비는 걸 추천해요.

식초는 넣었다가 후회했기 때문에, 그렇게 추천하지 않아요.

 

고기 자체가 맛있는 집입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