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고/카페

[목포 평화광장] 커피창고로_에그타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by jooo_nim 2023. 6. 18.
반응형

나는 그 명성을 잘 몰랐지만, 이 곳이 거의 에그타르트의 성지같은 곳인가봄.
리뷰도 엄청 많고, 타지에서 와서 몇 만 원 어치를 쓸었다는 블로그도 본 적이 있었음.
이걸 집에 가져가려면 어떻게 보관해서 가져와야되냐, 몇 박스를 사야하냐 우리끼리 난리가 남.
기대를 정말 엄청나게 했다는 뜻임.

내부 사진이라고는 찍은 게 이것뿐이네용.
내가 주문한 건 무슨 아로마 아메였나.. 뭐더라..
아, 바이올렛 아아메.
 

안에서 먹는데 종이컵을 주시네요?
그래도 되나?
커피는 디카페인이고 일반이고 다 별로인데, 일반이 약간 나음.
산미 어디갔는데요...

이것이 그 에그타르트.
얼마나 미친맛인가 보자.

음.. 명성에 비해서는 잘 모르겠는데...
패스츄리가 얇아서 바삭한 것도 맞고, 필링이 그렇게 달지 않은 것도 맞는데, 그냥 에그타르트인뎅...
일단 내 입엔 너무 기름져서 더 안 먹고 싶은... 원래 이런 에그타르트는 기름진 맛으로 먹는 건가...
 
솔직히 포장할 걱정 덜어서 좀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음.
우리 중 그 누구도 포장해가지 않음.
 
기대를 너무 한게 문제였나봄.
저는 그랬다구요.
 
끝.
 
 
 
 
 
 
 
 

반응형

댓글